시츄 • 프랑스 해안 소나무 폴리페놀은 이 아이들을 지켜줍니다!

펫클럽 도쿄판 8월호에서 아카사카 유미, 시츄 10세 ♀(여)
구미, 시츄 9세 ♀(여)의 엄마가 '프랑스 해안 소나무 폴리페놀'로 건강 유지를 하는 체험담을 들려주셨습니다.


사진으로는 읽기 어려우므로 다음과 같이 입력했습니다. 꼭 읽어보세요♪

petclub.8.gif

*펫클럽은 도쿄도, 가나가와현의 동물병원과 게오 스토어에서 무료 배포되던
애완동물 잡지입니다.


gumiyumikiji.gif

"건강 유지에도 최고입니다!!"
-아카사카 유미, 구미의 엄마로부터의 이야기-
아카사카 유미, 시츄 10세 ♀(여)
구미, 시츄 9세 ♀(여)


우리 아이들은 선천적인 질병을 안고 태어났습니다.
어미인 유미는 요도 결석과 부정맥이 있다고 선생님께 들었고, 새끼인 구미도 같은 질병을 앓고 있었습니다. 저에게 있어 이 아이들은 목숨같이 소중한 아이들입니다.
지금까지 이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을 찾아 몇 번이나 이사를 했습니다.
둘 다 저의 손가락 개수에 맞춰 수를 셀 수 있으며, '별에 소원을'이라는 오르골의
멜로디에 맞춰 합창도 할 수 있습니다.

그런 모습을 보고 있으면, 이 아이들을 남기고 먼저 죽는 일이 없도록 가족 전체가
건강유지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. 친구가 "온천에 가자", "가끔은 외국에 가자"라고
권해도 '이 아이들과 함께 사는 인생' 그런 것을 할 수 있을 리가 없습니다.
한때는 이 아이들이 선천적인 질병을 안고 태어난 것에 대해 저 자신이 죄책감을 느꼈지만, 친구가 "너의 품이니까 유미도 구미도 태어난 거야!"라고 격려해 준 뒤로, 이 만남을 운명이라고 느끼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.


애완견도 고양이도 이 세상에서 지내고자 하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. 살게 하는 것은 인간, 이 아이들의 일생을 돌보는 것은 인간의 사명이 아닐까요?
훨씬 더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이 아이들에게 동물 전용의 좋은 건강식품은 없을까 하고 오랫동안 찾았습니다. 외국에서 수입한 제품은 정제가 커서 작은 아이들에게는 먹는데 부담이 됩니다.

그러던 중, 한 잡지에서 수의사가 치료와 건강 유지에 사용하고 있는 프랑스 해안 소나무 폴리페놀을 알게 되었습니다. 조사해 보니 판훼논(pinfenon)은 식물에서 추출한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을 작은 동물들이 흡수하기 쉽게 한 상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.

사용하고 있는 아이의 증상을 보니 심부전증으로 기침이 멎지 않는 아이,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아이들의 증상 완화, 그리고 비듬과 가려움증을 억제하는 하는 것 같습니다.
바로 구매해 이 아이들에게 시험해 보았는데, 전보다 더욱 건강하게 뛰어다니고, 식욕이 생겼으며 털에 윤기도 흐르게 되었습니다. 매일의 산책도 즐겁게 느껴집니다.
하루 단 한 잔의 커피 값으로 이 아이들의 건강을 살 수 있다면, 이렇게 저렴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. 많은 강아지, 고양이가 프랑스 해안 소나무 폴리페놀을 먹고 건강하게 오래 살기 바랍니다!